본문 바로가기
오락실

명불허전! 팩맨(Pac Man) 웹 게임하기 | 엔큐브 무설치 무료 게임 플레이하기

by Ncube 2021. 2. 25.

추억의 고전 오락실 게임 팩맨(Pac Man)! 무설치로 웹페이지(브라우저)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바로 요기에서!

 

아주 유명한 레트로(Retro) 게임인 팩맨은 아케이드 게임으로 분류됩니다. 1980년에 반다이 남코(Bandai Namco)라는 게임회사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무려 40년이 넘은 게임이죠. 이 팩맨 캐릭터는 남코의 공식 마스코트이며 아직까지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죠.

 

 

게임 방식은 팩맨이 화면에 있는 모든 펠릿(노란색 점. 도트)을 먹으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쫓아오는 귀신 캐릭터(고스트 Ghost)를 피해 펠릿을 먹어야 됩니다. 중간중간에 노란색 원형 아이템이 있는데 이걸 먹게 되면 귀신 캐릭터가 파란색으로 변하게 되어 무력화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이때 팩맨이 귀신 캐릭터를 쫓아가서 먹을 수 있게 됩니다. 몇 초동안만 무력화되기 때문에 시간을 적절히 조절하며 플레이해야 됩니다.

 

조작방법상하좌우 화살표 방향키로 이동하면 됩니다.

 

 

적 캐릭터 소개

팩맨을 쫓아다니는 적 캐릭터를 알아볼게요.

팩맨 적 캐릭터 캐릭터 이름과 닉네임

빨간색 : 캐릭터 이름 Shadow / 닉네임 Blinky

 

핑크색 : 캐릭터이름 Speedy / 닉네임 Pinky

 

파란색 : 캐릭터이름 Bashful / 닉네임 Inky

 

오렌지색 : 캐릭터이름 Pokey / 닉네임 Clyde

 

 

팩맨 플레이 방법 소개

 

플레이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팩맨 게임 플레이 방법

화면에 적힌 번호를 하나씩 설명해 보자면

 

1번 : 팩맨! 주인공이죠. 상하좌우 키를 이용하여 2번 펠릿을 모두 먹어야 다음 판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2번 : 펠릿. 팩맨이 이 펠릿을 모두 먹어야 합니다.

 

3번 : 노란색 원형. 이 아이템을 먹으면 적 캐릭터를 무력화시킵니다. 잠시 동안 적 캐릭터가 파란색으로 변하고 도망 다니게 되는데 이때 팩맨을 이동시켜 적 캐릭터를 먹으면 됩니다. 시간이 지나 원 상태로 돌아오면 팩맨은 다시 도망 다녀야 합니다.

 

4번 : 적 캐릭터. 팩맨을 쫓아다니는 적 캐릭터. 팩맨을 잘 조작하여 2번 펠릿을 다 먹고, 3번 노란색 원형 아이템을 적절한 시기에 먹어서 적 캐릭터를 무력화시켜야 합니다.

 

5번 : 중앙의 좌우 통로는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중앙 왼쪽으로 가면 오른쪽으로 나오고, 중앙 오른쪽으로 가면 왼쪽으로 나오게 됩니다.

 

 

팩맨 게임 플레이 방법

 

웹에서 팩맨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팩맨 시작하기 Play Now

화면의 PLAY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잠시 기다리면 로딩이 진행됩니다.

 

 

팩맨 시작화면

팩맨 시작화면이 보입니다. 1인용이나 2인용 선택할 수 있다고 되어 있는데 그냥 1 Player가 되어 있는 상태로 진행합니다. 

 

 

전체화면

마우스로 게임 화면에 갖다 대면 하단의 메뉴가 뜨는데 제일 오른쪽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팩맨 게임 플레이하기

 

 

전체 화면 : 화면 하단 제일 우측 아이콘 클릭

팩맨 조작키 : 상하좌우 화살표

 

즐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