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버튼 클릭시 시간증가, Pause버튼 클릭시 일시정지, Reset버튼 클릭시 시간 초기화하는 스톱워치 만들기 강좌입니다. apk파일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실행하여 테스트하는 영상추가.
#스톱워치만들기 #Stopwatch #유니티2D게임개발튜토리얼
[Stopwatch.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topwatch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float timeStart;
[SerializeField] Text timeText, startPauseText;
bool timeActive = false;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imeText.text = timeStart.ToString("F2");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StartTime();
}
void StartTime()
{
if (timeActive)
{
timeStart += Time.deltaTime;
timeText.text = timeStart.ToString("F2");
}
}
public void StartPauseBtn()
{
timeActive = !timeActive;
startPauseText.text = timeActive ? "PAUSE" : "START";
}
public void ResetBtn()
{
if(timeStart > 0)
{
timeStart = 0f;
timeText.text = timeStart.ToString("F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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