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열을 이용하여 강아지가 먹이 그릇들이 놓인 위치로 이동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초기 위치로 이동하면 다시 반복. Sprite Editor로 오브젝트의 중심축 조절에 대해서도 배워봅시다.
#지정위치오브젝트이동 #WaypointMovement #MoveTowards
[WayPointMove.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WayPointMove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Transform[] foodPos;
[SerializeField] float speed = 5f;
int foodNum = 0;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
{
transform.position = foodPos[foodNum].transform.position;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MovePath();
}
public void MovePath()
{
transform.position = Vector2.MoveTowards
(transform.position, foodPos[foodNum].transform.position, speed * Time.deltaTime);
if (transform.position == foodPos[foodNum].transform.position)
foodNum++;
if (foodNum == foodPos.Length)
foodNum =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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