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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강좌

코루틴 간단 사용 방법 How To Use Coroutine | 유니티 게임 개발 튜토리얼(Unity & C# Script)

by Ncube 2021. 1. 22.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지정한 오브젝트를 사라지도록 코루틴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구현해 보도록합니다. IEnumerator에 시간과 사라지는 명령어를 지정하고 StartCoroutine에서 실행을 합니다.

 

 

[Coroutine.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oroutine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GameObject obj;
    [SerializeField] int hideSeconds = 3;

    void Start()
    {
        StartCoroutine(HideObj());
    }

    IEnumerator HideObj()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hideSeconds);
        obj.SetActive(fals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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