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군산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펜션, 민박, 맛집 여행) | 엔큐브 정보

by Ncube 2021. 6. 15.

대한민국 서해에는 새만금 방조제가 만들어지면서 많은 관광객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섬이었던 신시도에서 EBS, MBC 등의 방송매체를 통해 인심이 후한 4끼 밥 주는 대풍 펜션 민박집이 있다고 하여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군산 신시도 밥 주는 민박집과 주변 볼거리 중에서 국립 신시도 자연휴양림도 알아볼게요.

 

 

신시도는 군산시와 고군산군도, 부안군의 변산반도 국립공원을 이은 새만금 방조제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중앙에 위치한 섬이었던 신시도가 관광객들의 잦은 왕래로 유명해진 민박집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최근뿐만 아니라 작년부터 유명세를 타고 있었던 곳이죠. 밥 잘 사 주는 오빠나 누나가 아닌 밥 잘 주는 민박집인 셈이죠.

 

 

이유인즉슨, 1인당 10만원 정도의 비용만 있으면 맛의 고장 전라도의 10첩 반상에 각종 횟감과 해산물, 매운탕을 4끼나 제공하고 하루를 자고 올 수 있어 가성비로는 최고라고 할 만한 풀 패키지 민박이 바로 그곳입니다. 영상을 보면 10인 이상의 단체손님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최근엔 가격을 올랐을지 모르니 전화 문의를 통해 방문 전 가격대를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군산 신시도 밥 주는 민박집 4끼 식사 메뉴는 

대풍 펜션 민박집 전라도 전통 밥상 10가지 반찬 종류는 다음과 같아요. 돌게 무침, 꼬시래기 무침, 머위 들깨탕, 부세 찜, 장어 조림, 조기조림, 꼬막무침, 소라 무침, 죽순 나물, 고춧잎나물. 요기다가 회와 매운탕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고급 한정식집에서나 나올법한 반찬과 싱싱한 해산물과 생선을 이용한 요리가 맛깔나게 나온다고 합니다.

 

 

군산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 (이름, 주소, 전화번호)

방송에서 나온 이곳 정보는 다음과 같아요.

  • 이름 : 대풍펜션민박
  •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1길 14-3
  • 전화번호 : 010-9943-1339

단체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이곳에 문의를 한 뒤에 방문하시면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좋은 풍경도 즐기는 기분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방송을 탄 곳 주변에는 이와 유사한 곳도 있을 테니 여러 정보를 인터넷상으로 검색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신시도 주변 볼거리, 체험거리 

전북 군산시에서 2021년 3월 19일에 국립 신시도 자연휴양림이 개장했습니다. 규모로 따지자면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4km가 넘는 해양 탐방로가 있어서 나무가 울창한 숲 속 느낌과 시원하게 뻗어있는 바다가 잘 어우러져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중 하나입니다.

 

단체여행과 가족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다양한 체험도 즐거운 여행에 한몫을 하죠. 이 곳에서는 어촌마을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갯벌에서 채집활동과 밀물, 썰물을 이용해서 물고기를 잡는 독살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해요. 기억에 남는 멋진 여행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군산 신시도 밥주는 민박집인 맛집 대풍펜션에 대한 정보와 새롭게 개장한 국립 신시도 자연휴양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유롭게 여행할 날이 오면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관절보궁 가격과 성분, 효능효과 정보 안내 - 관절건강과 통증

 

관절보궁 가격과 성분, 효능효과 정보 안내 - 관절건강과 통증엔

관절 건강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는 관절보궁이라는 건강기능 식품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87%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엄청난 판매율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관절보궁 '보'와 '궁'의

ncube-studio.tistory.com

 

로또 복권 vs 연금 복권 -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 세금 계산기

 

로또 복권 vs 연금 복권 -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 세금 계산기 | 엔큐브

경기가 좋지 않을 때일수록 사람들의 복권 구입 횟수와 금액이 올라간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국내에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로또복권 6/45와 연금복권 720+가 대표적입니다. 복권이 당첨됐을 때

ncube-studio.tistory.com

 

본죽 메뉴별 가격표 & 칼로리표 정리 - 다이어트 식단

 

본죽 메뉴별 가격표 & 칼로리표 정리 한눈에 - 다이어트 식단 | 엔큐브 자료 공유

본죽 가격표와 칼로리표를 주제별 메뉴 섹션으로 나눠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2021년 3월 기준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시기에 따라 본죽에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여 추가될 수도 있고 기존에 있

ncube-studi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