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G에서 에쎄 체인지 더블(ESSE Change Double)이라는 신상 담배가 출시되었습니다. 에쎄 담배를 주로 피우시는 분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것 같아요. 특징은 필터 부분에 캡슐 같은 게 있는데 평상시 일반 담배처럼 피우다가 그 캡슐을 손으로 눌러서 터뜨리면 멘솔향이 퍼지는 식입니다.
예전에 말보로중에 그런 담배가 있었던 것 같은데 이것도 같은 방식으로 제조된 것 같습니다. 에쎄는 주로 여성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도 간혹 피우던걸 본 적이 있습니다. 흔히 궐련이라고 해서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굵기의 담배가 대다수를 차지하지만 이건 아주 가느다란 굵기의 독특한 모양이죠. 요구르트에 꽂아 마시는 빨대 굵기 정도라면 이해가 가실 거예요.
에쎄 체인지 더블의 타르는 2.0mg이고 니코틴은 0.15mg입니다.
흡연자들의 금연을 돕기 위해 흡연 시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경고 문구와 이미지가 점점 더 세지는 것 같아요. 흡연가인 저도 처음엔 담배를 구매할 때 이런 보기 싫은 이미지 때문에 거부감이 들어서 담배를 바꿔달라고 했던 적도 있었는데 이젠 내성이 생겼는지 이런 이미지를 봐도 아무렇지도 않네요.
담뱃갑의 디자인도 너무 화려하게 하면 안 된다는 이야기가 나왔던 적이 있었는데 최근 편의점에 가서 진열되어 있는 담배들을 보면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디자인 또한 말 그대로 쌈빡하고 세련된 것들이 정말 많아 보였어요. 담배값을 아무리 올려도 피울 사람은 피우게 마련이니까 세금 올리는 목적이니 허울 좋은 국민건강 같은 이유를 대지 않았으면 오히려 좋겠네요. 역겨우니까. 지금까지 새롭게 출시된 케이티앤쥐 에쎄 체인지 더블(ESSE Change Double)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또 복권 vs 연금 복권 - 당첨금 실수령액 계산기 & 세금 계산기
한국 국적 취득 간소화? 인구감소 및 고령화에 따른 국적법 개정안 법무부 공청회 논란
댓글